Untitled paikist.net/00/board/09(3-)afreeca/upfile/        pkist.ivyro.net/up/2017/

  ★★지난 설교 듣기 및 다운                        

 

 듣기 요령 -- 보이는 MP3파일을 클릭하면됩니다 
 다운 요령 -- 보이는 MP3파일을 클릭하고 / 아래의 다운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을 클릭

                                초기화면                              찬송가 듣기 및 다운
■ 성경본문별                                                                                                                                                                                        
■ 날짜별                                                                                                                                                                                             

09 년

      3. 4. 5. 6. 7. 8. 9. 10. 11. 12

15 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21 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0 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6 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22 년

 1. 2. 3. 4. 5. 6 월

11 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7 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공1

 

12 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8 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공2

 

13 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9 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공3

 

14 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20 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공4

 


                                                                                                                                   목록
보석과 진주로 단장한 신부가 되자  
성경본문:66● 요한계시록21:09-15
1:14
    220616_목새.mp3 ()
 

9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10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11   하나님의 영광이 있으매 그 성의 빛이 지극히 귀한 보석 같고 벽옥과 수정 같이 맑더라
12   크고 높은 성곽이 있고 열 두 문이 있는데 문에 열 두 천사가 있고 그 문들 위에 이름을 썼으니 이스라엘 자손 열 두 지파의 이름들이라
13   동편에 세 문, 북편에 세 문, 남편에 세 문, 서편에 세 문이니
14   그 성에 성곽은 열 두 기초석이 있고 그 위에 어린 양의 십 이 사도의 열 두 이름이 있더라
15   내게 말하는 자가 그 성과 그 문들과 성곽을 척량하려고 금 갈대를 가졌더라


===================================================


요한계시록 21 장 9 절 말씀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하나님의 영광이 있음에 성의 빛이 지극히 귀한 보석 같고, 벽옥과 수정같이 맑더라 크고 높은 설곽이 있고 열두 문이 있는데,

문에 열두 천사가 있고 그 문들 위에 이름을 썼으니 이스라엘 자손 열 두 지파의 이름들이라 동편에 세 문 북편에 세 문 남 편에 세문 서편에 세문이니 그 성에 성곽은 열 두 기초석이 있고 그 위에 어린 양의 십이 사 도의 열 두 이름이 있다라 내게 말하는 자가 그 성과 그 문들과 성곽을 척량하려고 금 갈대를 가졌더라 네

구약 이스라엘 이 백성들은 그

사는 곳이 성읍이라 해서 성을 지어서 다 살았습니다. 성을 지어서. 그러니까 쪼그마한 성도 있고 큰 성도 있고 이 말은 쪼그마한 마을도 있고 큰 마을도 있고 그 말입니다. 작은 마을이든 큰 마을이든 항상 마을 테두리에는 성을 만듭니다. 즉 성벽을 만든다 그 말입니다.

삥 둘러서 경계선에 성벽을 만들어서 넘어오지 못하도록, 즉 남과 북이 나누어진 고 사이에 이렇게 분계선을 두어서 서로가 못 넘어오도록 또 대적들이 못 넘어오도록 구약에는 다 성벽을 해서 그렇게 안에서 있으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성벽이 없으면 바로 짐승이든 무엇이든 다 들어와서, 이 대적이든 이 적군이 들어와서, 밤에 와서 다 죽이고 빼앗고 하기 때문에 대번에 그거 다 패전이 돼 버립니다. 그래서 성은 필수적이요. 성이 돼야 된다. 성을 좀 더 세분해서 나누면 성곽이 있습니다. 성곽. 다른 말로 하면 성벽이라 그럽니다. 성벽.

그래 이 풍납토성도 성벽을 가르칩니다. 풍납 토성은. 성벽. 성벽이 있어야 안에가 보호가 되니까. 그래서 구약은 다 성읍으로 되어 있다. 성읍으로 되어 있다. 이 도시 저 도시 이 마을 저 마을 다 성읍이라 그렜습니다. 세겜성 여리고성 그 다 성읍입니다. 그 말은 항상 이는 성벽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그 안에 있는 그 백성들이 다 안심하고 평안하게 살 수 있도록 해를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 고 성읍입니다.

그 성벽이 있고 근데 이 성벽을 다 둘러서 거기서 문이 없으면 어떻게 됩니까? 성벽이 있는데, 바깥에는 아예 못 나가는 거 아닙니까 까 필요할 때는 또 바깥에 잠시 나갔다가 또 들어오기도 하고, 하는 것이 문입니다. 문은 들어가고 나오는 것이 문이지. 그래서 성문이 있습니다. 성문. 항상 성벽은 문이 있다. 여기는 동서남북에 세 문이 각각 있다 그랬습니다. 그래서 이 성읍 중에서도 제일 큰 성읍이 이스라엘에서는 예루살렘 성읍입니다. 예루살렘 성읍. 그 예루살렘 성읍은 그 성벽만 있는 것이 아니라 ,성곽만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성 안에 왕이 있습니다. 그래서 왕궁이라 그럽니다.

왕궁이라. 왕이 있습니다. 이스라엘 나라에 왕이 사는 왕궁이 있어서 그래서 예루살렘성은 다른 성과 차이가 있습니다. 예루살렘 나라의 왕이 있기 때문에 그래서 왕궁이라. 또 예루살렘 왕뿐만 아니라 모든 백성들의 왕, 이스라엘 왕의 왕, 이스라엘 백성의 참왕. 그게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 모신, 하나님이 계신 곳이 성전입니다. 왕궁이 아니라 성전이라. 성전에는 하나님이 계신 곳이요. 이스라엘 백성이나 왕이나 다 하나님을 중심으로 성전을 중심으로 그렇게 있습니다. 성전이 있고, 왕궁은 그 옆에 있습니다. 성전이, 성전이 중심이고 왕궁은 그냥 부수적으로 있는 겁니다.

또 거기는 백성들도 전부 성전 안에 있는, 그 성 안에 있는 그 성전, 그 성전을 중심으로, 즉 하나님이 계신 여기를 중심으로 사는 것이 이스라엘 백성들이요. 수많은 성읍들도 이 무슨 3 대 절기 때는 아무리 멀리 있는 성읍에서도 예루살렘 성으로 다 갑니다. 왜 갑니까? 거기는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에. 참 된 왕종의 왕, 만왕의 왕, 만주의 주가 되시는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에. 각 흩어진 성에도 성주들이 있습니다. 책임자. 왕은 아닌데, 책임자가 있습니다. 책임자를 세웁니다. 이 성읍에서는 너는 세겜성에서는 너가 책임을 지라. 이걸 성주라 그럽니다.

다른 말로는 분봉왕이라 그럽니다. 왕은 왕인데 중앙에서 예루살렘 안에 있던 왕이 그 흩어진 지방마다 거기에 왕을 세웁니다. 성주를 세웁니다. 그걸 가르쳐서 분봉왕이라. 그래서 모든 이 지방마다 거게도 왕이 있고, 분봉왕이 있고 또 예루살렘성에는 거게는 이스라엘의 왕이 있고 또 성전 안에는 모든 이스라엘의 왕중의 왕인 하나님이 계십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볼 때 하나님이 모든 것의 중심이었구나. 이스라엘 백성은 하나님을 중심으로 모든 것이 다 이루어졌고, 이것이 성전이요. 이 성전을 둘러싸고 있는 성벽이 있다.

그래서 우리의 구원을 어떻게 여기서 이 성을 통하여 알게 했는고 하니, 성 안에 먼저 들어가야 구원이 된다. 성 안의 일 단계로 먼저 들어갑니다. 성 안에. 성 안에 있으면 어떤 대적의 해를 받지 않습니다. 대적이 아무리 침범해도 성벽으로 다 막혀 있기 때문에 성문이 닫혔지 성벽으로 둘러싸 있지. 그러면 어떤 짐승이나 대적이나 이런 것들의 해를 받지 않고 편안하게 됩니다. 여리고성 같으면 그 성벽이 굉장히 높습니다. 가파르고 밑에서 아예 기어 올라와야 되는데 올라가도 한참을 올라가야 됩니다. 그러니까 위에(로) 기어 올라가지도 못하고, 그런데 여리고 성이 굉장히 견고하다 그랬습니다.

아무도 거기를 함락을 지키지 못할 그런 성이요. 뒤에는 큰 산으로 높은 산으로 병풍처럼 둘러싸 있지. 앞에는 성벽이 너무나 높아서 대적들이 기어 올라오지를 못하지. 올라오면 뭐 위에서 그냥 대번에 공격해 버리면 거기서 대적을 못 하니까 성을 허물기에는 불가능하다 할 만큼 그런 성이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 앞에는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하나님이 그냥 소리만 외치라고, 손을 안 대고 다 무너뜨리는 것이 여리고성 아닙니까? 그래서 이 성벽이 높고 크고 했을 때 대적을 막을 수 있다. 그래서 성벽 공사를 잘해야 됩니다. 성벽 공사. 성벽 공사가 잘 돼야 되지 이 성벽이 부실하고, 성벽의 벽이 얇거나 얇으면 어떻게 됩니까?

밖에서 이렇게 무슨 돌멩이를 가지고 큰 바위를 가지고 던져서 여기다 치면 그냥 와르르 다 무너져 버립니다. 그러니까 성벽이 굉장히 두꺼울수록 성벽이 견고한 성벽이 돼서 이 대적이 들어오지를 못합니다. 지금 대적은 다 죄를 가르칩니다. 신령한 것은 죄가 들어오지 못한다 그 말이요. 성벽이 견고해야 죄가 못 들어오지 성벽이 얇으면 안 됩니다. 성벽 두께가 얼마나 되는고 하니 여기에 보니까, 일백사십사 규빗이라 했습니다. 성광을 청량해 보니 성백 두께가 144 규빗, 한 65 미터 됩니다. 65 미터 뚜께가 자 뚜께가 65 메터 같으면 굉장히 두꺼울 거 아닙니까? 이렇게 두껍지 않으면 그 성벽은 쪼금만 이 큰 바위를 가지고 충격을 주면 대번에 다 무너져 버립니다.

이렇게 두껍고 두꺼운 이런 성벽을 세우니까 그걸 무너뜨리지를 못한다 그 말이요. 그래서 이 성벽을(으로) 막아서, 이 성벽을(으로) 막았고 또 그다음에 문으로 막았고 이 성 안에 들어갈라면 성벽을 통과해야 되고 문을 통과해야만 성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건 우리에게 무엇을 가르치느냐? 성벽을 통과한단 말은 우리 지은 죄가 있으면 그를 회개을 해야만, 씻어서 해결을 해야만 그 사람이 성 안에 있게 됩니다. 왜 성벽은 씻어 죄를 씻어서  깨끗하게 되느냐? 거룩하게 돼야 되느냐? 고 어디에 표시돼 있습니까?

성벽 기초를 먼저 놓아서 성벽을 쌓아야 되는데 기초석이 보니까, 12 개의 기초석이 있는데 그 기초석에 이름이 하나하나 있는데, 이름을 보니까, 어린 양의 열 두 사도의 이름이 있더라 그랬습니다. 어린 양의 열 두 사도 이름. 열 두 사도들은 뭐하는 사람입니까? 주님의 이 피를 증거하는 자요. 주님의 피를 증거하여 주님의 피의 은혜를 받아서 첫째 어떤 죄든 거기에 다 씻으면 회개하면 그들이 죄 없는 자가 됩니다. 죄 없는 자가.

그래서 예수님의 이 대속의 복음을 전하는 사도들이 회개하라 회개하라. 너희들이 그렇게 죄가 많아도 회개하면 주님이 다 깨끗해 주신다. 주님의 피에 씻어라 씻어라. 지은 죄가 아무리 많아도 주님의 피의 보혈에 의지해서 씻으면 된다. 그걸 다 "열두 사 도에 이름이 적혀 있다" 하는 것을 거기서 우리가 해석을 하자면 그런 겁니다. 성벽에 있는 열 두 기초석은 주님의 이 보혈로 인해서 우리의 지은 죄를 씻어서 깨끗하게 하는 겁니다. 씻어서. 씻어서 성 안에 들어가는 겁니다. 거룩한 자가 되는 겁니다.

그 다음에 또 성문이 있다 했습니다. 성문. 성벽 기초석이 아니라 이젠 성문이 있습니다. 성문은 무엇을 가르치는고 하니 그 것도 안으로 들어가는 것인데, 성 안으로 들어가는 건데, 거룩하게 될라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요번에는 지은 죄가 아니고 만난 죄입니다. 이 치은 죄는 이미 다 회개를 해서 깨끗하게 됐지만은 이제 죄가 이제 나에게 (오므로) 또 만나게 됩니다. 죄가 나를 공격을 합니다. 세상이 있는 죄나 자기 속에 있는 죄가 막 공격을 해 온단 말이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됩니까?  이거를 싸워서 이겨야 될 거 아닙니까? 이 죄를(가) 오면, 이 죄에 대한 계명을 지켜서, 이 모든 죄를 안 짓는, 죄에 대해서 거룩한 사람이 돼야 됩니다. 이걸 싸워야 됩니다. 자 이 싸워서 이겨야 된다 그 말이요. 이 죄에 대한 이 계명을 지켜서 행해야 된다 그 말입니다.

자 요거는 뭐를 가르치느냐? 여기 보니까, 왜 그렇게 해석했느냐? 그 문들에는 열 두 문인데, 열 두 문에는 무슨 이름이 있다 했습니까? 이스라엘 열 두 지파의 이름이 있다. 열두 지파란 말은 구약에 있는 모든 지파를 가르쳐서 열 두 지파. 그 구약에는 모세를 통해 주신 이 모든 계명을 받아서 계명대로 사는 겁니다.

하나님이 하지 마라는 이 계명을 지켜 사는 것이 열두 지파들이요. 계명을 지켜서. 이 거룩한 계명을 주어서 이 거룩한 계명을 지켜라. 하나님이 하지 마라는 이 거룩한 계명을 다 지켜라. 이젠 그런 죄가 와도 그를 끝까지 싸워서 지켜내는 것이, 고것이 열두 지파의 이름이 있다는 것은 이렇게 이 죄와 싸워서 이기는 겁니다. 죄를 짓지 말하는 이 계명을 지키는 겁니다. 이것이 구약의 열두 지파들이요. 선지자는 이 계명을 알려주는 것이 선지자요. 이 하나님의 지킬 뜻을 알려주는 것이 선지자요. 그래서 구약은 선지들이라. 선지자들이 이 계약을 이 계명을 알려주고, 그도 열두 지파들이 계명을 받아서 그대로 행하는 것이 열두 지파들입니다.

그 말은 네가 어떤 죄를 만나도 하나님이 죄를 짓지 마라는 그 계명에 따라서 죄를 짓지 않는, 죄와 싸워 이기는 이 자가 되어라는 거요. 그러니까 우리가 일 단계는 지은 죄에 대해 주님의 피로 씻음을 받아서 깨끗하게 되므로 성 안에 들어가고,  이 단계은 이제는 이 깨끗하게 된 너가 또 죄를 만나게 되면 그 죄를 짓지 아니하는, 행해서 짓지 않는, 지켜서 짓지 않는, 싸워서 짓지 않는 요 열 두 지파처럼 이 계명을 지켜서, 너는거룩을 지켜서 성 안에 들어가고 그 말입니다.

그래서 성 안에 들어가는 것은 두 단계라. 성벽 기초와 또 하나는 성문. 하나는 씻어서 지은 죄는 씻어서 또 하나는 만난 죄는 지켜 이겨서. 그래서 너는 거룩을 이루어라. 이 우리 생활에 이것이 그대로 이루도록 하기 위하여 이 성벽과 성문을 가지고 우리에게 이래 구원도리를 가리키기 때문에 그 이치를 잘 모르겠거들장 항상 성벽을 보면서 또 성문을 보면서 그래서 하나님이 이렇게 해서 성 안에 들어가도록 해라. 거룩을 지키라. 이 거룩을 다 지킨 사람을 누구라 뭐라 그럽니까? 이 성 안에 들어간 사람을 거룩한 자라, 그 사람이 거룩한 자라, 죄가 없는 자라. 씻어서 죄가 없고 이겨서 죄가 없는 죄라. 두 가지 이 죄가 없는 자라. 이 두 가지 방편으로 거룩을 이룬 자라.

이 거룩을 다 이룬 자를 여기에 무엇으로 비유했습니까? "이리 오라 신부 곧 내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신부라 그랬습니다. 신부라는 것은 더려운 것이 있으면 신부가 안 됩니다. 죄된 것이 있으면 신부가 안 된다 그 말이요. 신부의 자격은 정결입니다. 정결. 거룩입니다. 거룩. 그래서 거룩한 성을 하나님의 신부라, 주의 신부라 그랬습니다. 신부라 할 때는 거룩한 자가 돼야 된다 말이요. 더러운 것이 없어야 된다. 정결해야 된다.

이 정결할 때에 무엇으로 정결하느냐? 씻어서 정결하는 그런 신부가 돼라. 또 싸워 이겨서 거룩하게 되는 그런 신부가 되라. 그래서 씻어서 정결하게 되는 요 때를 하나님이 그걸 아름답게 본다 해서 보석이라 그랬습니다. 보석. 보석같이 봅니다. 보석은 아름다운 거 아닙니까? 반짝반짝 빛이 나니까 오색 여러 가지 색깔로 이렇게 빛이 나니까 너무 아름다운 것이 보석입니다. 그래서 이 성곽 기초석은 열 두 보석으로 되어 있다. 주님의 피에 씻어 깨끗하게 되는 그 사람에 대해 하나님은 이렇게 보석처럼 아름답게 보십니다. 보석처럼. 이렇게 영롱하게 빛나는.

그래서 우리가 죄인된 여인이 와서 주님 앞에 회개해서 죄를 다 씻음을 받을 때 주님은 어떻게 보신다 했습니까? 보석처럼 아름답게 보십니다. 우리 성도의 아름다움은 죄를 다 씻어 회개할 때 그때 되어야 아름다운 이런 신부가 되지. 자 주님 앞에 아름다움을 이렇게 보이도록 할라면 어떻게 하면 됩니까? 우리가 있는 죄는 다 씻으면 됩니다. 우리가 죄가 있는데도 씻지 않으면 주님은 그 반대로 어떻게 보니까? 더럽게 본다 말이요. 추하게 본다 말이요. 신부가 더럽고 추하면 그 신랑의 신랑에게 신부가 됩니까? 안 됩니까? 신부로 맞이할 수 없습니다. 주님이 아름다운 신부을 맞이하지 추한 신부을 맞이하겠습니까? 우리는 어떻게 하면 아름답게 됩니까? 우리가 보석으로 단장을 하는 아름답게 됩니다.

보석으로 단장은 어떻게 하면 됩니까? 우리 죄를 다 씻을 때 보석으로 단장을 하는 신부가 되고 그것을 하나님이 아름답게 보시고 우리를 신부로 맞아들이셔서 성 안에 있게 해줍니다. 또 신부 하나는 뭡니까? 어떤 신부? 진주로 단장한 신부를 하나님은 아주 그것을 영광스럽게 봅니다. 이런 신부가 있느냐? 진주는 열 두 진주 문이라. 문이라는 것은 이 죄와 싸워서 이긴 성도를 여기에 요 문으로 들어간 자라. 싸워서 이겨서 거룩을 이룬 자, 죄와 싸워서 이겨서 거룩을 이룬 자, 그 사람은 (하나님은) 이겼으니 너는 상을 받아라 너는 영광을 받아라 영광의 면류관을 씌워줍니다.

사드락 메삭 아뱃느고 처럼 그런 죄가 와도 풀무불이 와도 조금도 거기에 후퇴하지 않니하고 믿음으로 전부를 다 들여서 그 계명을 지켰습니다. 이겼습니다. 그러니까 거기는 진주처럼 영광스러운 그런 상을 받는다 말이요. 그래서 신부는 보석으로 단장을 하고 또 신부는 진주로 단장을 해라. 하나님이 참 좋아하시고 기뻐하시고 아름답게 보시고 하나님이 영광스럽게 보시는 것이 그것이 참된 신부요. 참된 신부라. 자 주님 앞에 떡 가는데 보석이 하나도 없습니다. 보석이 하나도 없습니다. 단장을 안 하고 옵니다. 단장 안 하고 온 신부가 이 혼인식 하는데 이 신부가 아무것도 단장 안 하고 그냥 맨몸으로 오면 어떻게 됩니까?

그래서 보석으로 단장하고 주님을 맞이하는 이 신부가 돼야 됩니다. 진주로 단장을 하는 이런 아름다운 이런 빛나는 신부가 돼야됩니다. 영광스러운 신부가 돼야 됩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에는 이 거룩한 이 거룩을 지킨 자를 주님은 신부로 비유를 하신 겁니다. 이 신부는 더러움이 없어야 신부가 됩니다.

정결한 신부. 정결한 자만이 신부가 됩니다. 이 신부 되는 데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죄를 씻어서 신부가 되는 거, 죄와 싸워서 이겨서 신부가 되는 거, 죄와(를) 씻어서 신부가 될 때는 주님이 그것을 보석처럼 아름답게 여기시고 그를 신부로 맞아들입니다. 또 죄와 싸워서 이긴 사람을 하나님은 진주로 단장한 신부로 여기고 빛나는 영광스러운 그런 빛나는 신부로 받아들여서 신부의 이 혼인식이 됩니다. 이 신부가 되면 성 안에 있게 되고 모든 성 안의 평안과 안식과 모든 영광을 누리게 되는 겁니다. 오늘 아침에 이렇게 눈에 보이는 이 성벽과 성문을 통해서 우리가 하나님의 이 신부가 되는 이런 복, 이런 구원을 우리가 다 얻도록 합시다.

다 같이 통성으로 기도하시다가 자유하시겠습니다.





 
                    답변/관련 쓰기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번호듣기셜교제목성경본문동영상음성
6768  220617_금야.mp3220617_금야.mp3    각종 아름다운 보석과 각종 영광스러운 진주로 단장한 거룩한 신부가 되어라 66● 요한계시록21:15-21  동영상   
6767  220617_금새.mp3220617_금새.mp3    죄를 씻어 거룩의 기초를 쌓고, 죄와 싸워 이겨 거룩의 문으로 들어가 완성하자 66● 요한계시록21:15-21  동영상   
6766  220616_목새.mp3220616_목새.mp3    보석과 진주로 단장한 신부가 되자 66● 요한계시록21:09-15  동영상   
6765  220615_수야.mp3220615_수야.mp3    성곽과 성문을 건축해서 거룩을 준비하라 66● 요한계시록21:10-15  동영상   
6764  220615_수새.mp3220615_수새.mp3    문들을 통하여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으라 66● 요한계시록22:14-15  동영상   
6763  220614_화새.mp3220614_화새.mp3    두루마기를 빠는 자들은 복이 있으니 66● 요한계시록22:14-15  동영상   
6762  220613_월새.mp3220613_월새.mp3    회개로 거룩하라 66● 요한계시록21:01-05  동영상   

 
처음 이전 다음       목록 쓰기




http://www.technote.co.kr/tech2002/sendmail/sendmail.cgi